1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팔도는 전략 짜장라면 삼선짜장을 출시했다. 삼선짜장은 삼선 브랜드로 처음 내놓은 짜장라면이다. 팔도짜장에 이어 자짱라면 시리즈의 후속작이기도 하다.
팔도가 앞세운 제품 포인트는 가성비다. 삼선짜장은 새우·오징어·홍합 등 고급 해물 식재료를 넣어 프리미엄 짜장라면을 추구하지만 가격대는 팔도짜장보다 확낮춘 것이 특징이다.
팔도 측 관계자는 "팔도의 삼선짜장은 최고급 식재료을 넣은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제품 가격은 팔도짜장은 물론 시중에 판매되는 짜장 제품 대비 가장 저렴하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싸지만 전혀 프리미엄 느낌 안남.
맛은 평균적인 수준.
삼선짜장 느낌 안남.